Children's EXPERIENCE ZONE

어린이체험존

공연 전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시설입니다.

소망나무 설치

희망이 담겨있는 소망나무, 소원을 적어 나무에 걸어보아요!남녀노소 누구나 의미있는 행사가 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소원지를 상황에 맞게 제작 가능하며, 직접 소원을 적어 나무에거는 이벤트입니다. 단풍나무 or 벚꽃나무  나무크기 2Mx2M / 소원지 500-1000매 / 작성펜 / 빵끈 등

더보기
VR 메타버스 체험존(HMD)

▶메타버스 체험존◀가상세계를 경험하는 메타버스 체험존입니다.HDM 기기를 이용하여 360º 다른 공간 가상세계에 있는 것을 몸소 체험 할 수 있으며,체험하고 있는 가상공간을 TV/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 미참여자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관 제작◀
PC/HDM 가상 전시관을 제작하여,온라인으로 전시관을 관람 할 수있도록 진행합니다.
▼클릭▼온라인 전시장 관람하기
 

더보기
메타버스 3D 입체 그림 그리기

아이들의 창의력을 무한이 그려보아요 :)  3D 입체 그림 그리기는 아이들이 바다, 우주, 공룡 등 여러가지 테마중 하나를 선택하여 행사를 진행합니다.아이들이 형형색색 자유롭게 그린 그림이 가상세계에 들어가는 창의체험입니다.
 ▶설치품목:프로젝터orTV / X배너 / 색연필 / 노트북 / 스캔용 테블릿 / 거치대 / 그림그리기 6종 용지 등

더보기
크로마키 스튜디오 사진관 _ …

남녀노소 누구나 즐실 수있는 HOT1 체험입니다.디자이너가 행사 컨셉에 맞는 가상배경을 제작하여,참가자들이 직접 사진을 선택뒤 원하는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합니다.촬영 후 프린터하여 로고가 그려져 있는 사진을 가져 갈 수 있습니다.
▶설치품목크로마키 프로그램, 4K카메라, 프린터기, TV/모니터, 크로마키배경 등 

더보기
전통놀이 체험존 (4종)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입니다.딱지치기/투호던지기/고리던지기/제기차기 4종의 전통놀이로 진행합니다. 아이들이 함께 여러 활동들로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PS. 행사기획 진행시 서비스로도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더보기
캐리커쳐&페이스페인팅

나만의 재미난 작품을 만들고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자유롭게 자신의 얼굴을 꾸며보세요.즐거운 추억으로 오늘의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더보기
키다리 삐에로

아이들과 어른,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키다리 삐에로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즐기며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더보기
레인보우 버블체험존

버블체험존

더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에픽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 문의 카카오톡 문의
INQUIRY

1800-8645

E-mail : kk276@naver.com
카톡ID : 에픽엔터테인먼트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group_epic Follow